관리자 물리팟 쓰고있었어!
미브랑 카뮤 같이쓰는건 로시같은 열기딜러 있을 때야?
그리고 이겜 n파티 필요한 컨텐츠 아직 없는거야? 협약은 딱 한판해봤는데 한파티만 키우면 됐던거같아서
최대한 점수 먹어보는게 목표면 어떤파티 짜야할까??
미브랑 카뮤 같이쓰는건 로시같은 열기딜러 있을 때야?
그리고 이겜 n파티 필요한 컨텐츠 아직 없는거야? 협약은 딱 한판해봤는데 한파티만 키우면 됐던거같아서
최대한 점수 먹어보는게 목표면 어떤파티 짜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