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쪽 편 안 들어주면 매출 나오든 안 나오든 ㅈㄴ시끄러워서
남캐 수는 적게 내서 목소리 좀 죽이는 대신에 성능 잘 줘서 양쪽을 어느정도 잡으려한다는 생각이 들어
여캐 남캐 상관없는 사람은 어짜피 뽑고 남캐 싫다고 ㅈㄹ하는 애들도 성능 좋으면 몰래 뽑으니까
표본이 많지도 않고 요새 내가 하는 겜들 보면서 생각이긴 함ㅋㅋㅋ
그쪽 편 안 들어주면 매출 나오든 안 나오든 ㅈㄴ시끄러워서
남캐 수는 적게 내서 목소리 좀 죽이는 대신에 성능 잘 줘서 양쪽을 어느정도 잡으려한다는 생각이 들어
여캐 남캐 상관없는 사람은 어짜피 뽑고 남캐 싫다고 ㅈㄹ하는 애들도 성능 좋으면 몰래 뽑으니까
표본이 많지도 않고 요새 내가 하는 겜들 보면서 생각이긴 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