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그사이 인셀 논란같은거 없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림월드) 이번에 바이오테크만 살까? 아니면 오디세이랑 둘다 살까?
- 19:13
- 조회 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찍먹했다지웠다카뮤보고돌아온뉴비
- 19:11
- 조회 2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반천에 명함은 데리고왔다 무기가 고봉인건에 대하여
- 19:06
- 조회 1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2차 먹을 생각은 없지만 좋은 느낌을 준다(카뮤 갠스ㅅㅍ)
- 19:03
- 조회 4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나한테 카뮤 픽뚫로 미브 뽑으라고 한 덬 나와봐
- 18:43
- 조회 8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미친게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39
- 조회 16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ㄹㅇ 비틱하면 좋은데 미묘해지는게임
- 18:38
- 조회 6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얘넨 기존 올캐러들도 포용 못하게 만든게 ㄹㅈㄷㅋㅋㅋㅋ
- 18:29
- 조회 116
- 잡담
-
- 명일방주) 「테라: 대지 여행」 예약 구매 일정 안내
- 18:23
- 조회 53
- 스퀘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전무 무기스토리
- 18:16
- 조회 92
- 잡담
-
- 이환) 최근 겜들 중에서 제일 미감 노답같음
- 18:10
- 조회 33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하라는 사과는 안하고 공식에서 댓글 알바사서 돌리는게 제일 짜쳐
- 18:07
- 조회 13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노스마치 중공업 지원소< 얘네가 진짜 미감 없는 성능충 집단인가봐 ㅡㅡ
- 18:07
- 조회 6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얘넨 이미 신캐 낸다고 광고했을 때부터 나락행이었음
- 18:06
- 조회 10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캐 1돌보다 전무 1돌이 오만배는 더 부담스러운 게임
- 18:03
- 조회 11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니 전무 천장치면 테르밋 하나는 먹을줄 알았지........
- 18:02
- 조회 81
- 잡담
-
- 던전 크롤러 이거 구글플레이에서 200원이다
- 18:01
- 조회 8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와 카뮤 패스무기 룩 진짜 포그 테르밋급
- 18:01
- 조회 10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고봉밥 천장친거 괘씸해서 전무 안주고
- 17:55
- 조회 17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그냥 진짜 너무 궁금한 게 하나 있음
- 17:54
- 조회 1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