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모인거로 카뮤들어가본다 이거 빨간돌?오로베릴? 이거쓰면되지? 날 지켜봐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개인스부터 캐디, 모션 하나하나 다 오타쿠 저격인듯
- 23:50
- 조회 1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원예 만렙 찍으면 더이상 체력 안 닳아???
- 23:47
- 조회 2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슼포트 프로필테두리 받자
- 23:45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뱅드림 신겜 3D겜인줄 알았는데 투디리겜이네
- 23:19
- 조회 12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와중에 넨도받음...🐦⬛
- 23:07
- 조회 11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극초반이어서그런거같긴한데 난 이 겜 공장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 23:01
- 조회 81
- 잡담
-
- 명조) 공방못봤는데 복각 어떻게오는지 알려주
- 22:48
- 조회 100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아다시르: 시발
- 22:46
- 조회 177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 1돌 안달려도 되겠지..?
- 22:42
- 조회 106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내가 전무 뽑는 이유
- 22:42
- 조회 84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레벨때문에 멘스 밀다가 끊기는거 김빠짐
- 22:32
- 조회 48
- 잡담
-
- 혹시 겜방에 닌텐도 스위치 살 생각 있는 덬들 지금 사!
- 22:26
- 조회 219
- 잡담
-
- 명조) 공방 리딤코드 등록해~!
- 22:19
- 조회 123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가끔 컷신에서 각도이슈로 관리자 생눈 보이는데
- 22:18
- 조회 122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라스트라이트 예뻐서 픽뚫나면 얘로 나면 좋겠다 했는데
- 22:17
- 조회 91
- 잡담
-
- 연운) 동료 시스템 미쳤다
- 22:05
- 조회 99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복귀각 재고 있는데 파티 어떻게 짜면 될까
- 22:05
- 조회 127
- 잡담
-
- 명일방주) 중섭 협약 근황
- 22:01
- 조회 121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트리아겔로스 잡는데 계속 죽는거야
- 21:56
- 조회 95
- 잡담
-
- 명일방주: 엔드필드) 카뮤도 천장치고 나오고 무기도 아직 10회나 더 뽑아야하네
- 21:52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