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2개 무기 고르는거 키우는 애들이 쓰는걸로 뽑는게 맞나??지금 방랑자랑 파수인이랑 앙코 키우는중인데 방랑자는 조수임무하면서 무기 주길래 그거 쓰고있거든 그럼 저거 2개는 둘다 증폭기였나 그걸로 뽑는게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