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취소 고민하고 있었는데 오늘 피브이 보고 미련없이 싹 환불때리고 옴ㅋㅋ 몇십만원 묶여있었더라^^
경쟁사들 얼마나 신날까 업계1위가 별안간 자살쇼를 벌임ㅋㅋ
나같으면 매일 하루 세 번 파페 방향으로 절함ㅋㅋㅋㅋ
진운 오시인데 스토리 그냥 진운 복붙이라 피가 싹 식더라
반지 주는거 진운이 브로치 주는 거잖아ㅋㅋ 심지어 카페화면에서 내가 준 브로치 잃어버리지 않았지? 하고 물어보기까지 하는건데
다른 남주것도 죄다 베껴서 섞어둠 뭔 메리수 자캐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