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 주인공이 데리고 다니는 쿠는 이미 이름을 잃고 늑구가 됐고 럽딥은 찐늑대도 아닌데 여섯번째 남주? 늑구라고 부르고ㅋㅋㅋㅋㅋㅋ고오요가 지금 나왔으면 거기 나오는 늑대도 늑구 됐을듯
잡담 어디서 늑대 나올 때마다 늑구라고 하는거 웃음벨임
21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 주인공이 데리고 다니는 쿠는 이미 이름을 잃고 늑구가 됐고 럽딥은 찐늑대도 아닌데 여섯번째 남주? 늑구라고 부르고ㅋㅋㅋㅋㅋㅋ고오요가 지금 나왔으면 거기 나오는 늑대도 늑구 됐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