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일섭도 나온지 얼마 안되지 않았나?

이것도 개꿀기능
- 선택지에서 스킬힌트 줄때 현재 스킬힌트 몇인지 보여줌
- 레이스 컨티뉴시 스킬찍기 가능
- 인자 볼때 스킬 인자들 스킬 무슨 효과인지 보임
- 영원히 안고치던 시어터 연출삑난거 드디어 고침
점검 8시간 할만하네...
약간 이렇게까지...? 다 갖다준다고...? 싶다가도 아니 솔직히 레이스 겜에서 저 기능 나오기 전까지 스킬 발동 어떻게 하는지 아무도 몰랐다는게 말이되나 싶은 마음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