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했는데 스토리는 안본지 2-3년 됨
그동안 어찌저찌 가챠랑 전투컨텐츠만 계속 했는데 신캐 뽑고 육성하고하는게 부담되고 이거 대체 언제까지 하지 싶어서...ㅠㅠㅠㅠ
그냥 눈딱감고 삭제하거나 놔버리면 될것같은데 거의 오픈때부터 했어서 맘같이 잘안되네
다시는 실시간 가챠겜 안할듯
그동안 어찌저찌 가챠랑 전투컨텐츠만 계속 했는데 신캐 뽑고 육성하고하는게 부담되고 이거 대체 언제까지 하지 싶어서...ㅠㅠㅠㅠ
그냥 눈딱감고 삭제하거나 놔버리면 될것같은데 거의 오픈때부터 했어서 맘같이 잘안되네
다시는 실시간 가챠겜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