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게임 처음해봄아 옛날에 크아, 카트라이더는 해봤네 여튼 이거 대화도좀하고 구경도하고 그래야되는거같은데 퀘스트만 존나 깨는중 원래다들 이렇게하는거니ㅜㅜㅜ 그리고 스튜페파이 4번죽어서 입학도 못하는줄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