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꿍해져있다가 트위터 플텍걸고 겹지인들한테 상대방 미친인간으로 만들어놓지말고..ㅜㅜㅜ
갑자기 길드인원 몇명 빠갈라져있어서 ????뭔일임 했는데 인겜에서 혼자 토라져있던거 트위터로 끌고가서 저격질해대서 길드 내에서 자기들끼리 트친이었던사람들 다 난리났네..... 까인 당사자도 트위터해서 자기 뒷담까인거 다 알게되고 참....
혼자 꿍해져있다가 트위터 플텍걸고 겹지인들한테 상대방 미친인간으로 만들어놓지말고..ㅜㅜㅜ
갑자기 길드인원 몇명 빠갈라져있어서 ????뭔일임 했는데 인겜에서 혼자 토라져있던거 트위터로 끌고가서 저격질해대서 길드 내에서 자기들끼리 트친이었던사람들 다 난리났네..... 까인 당사자도 트위터해서 자기 뒷담까인거 다 알게되고 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