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축 다이아 개수 보고 내 스스로가 개호구 같음 샤갈....
복각 로테 빡세게 돌아갈거고 다음달 최애 백야라 풀승 대비해서 다이아 지속적으로 많이 필요할테니 미리미리 쌓아두잔 생각으로 열심히 현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내가 지금까지 쓴게 딱 vip 턱걸이 앞에서 멈춘 금액일텐데 좀만 더 빨리 유입했으면 vip 달성했어ㄹㅇ 이렇게 단기간에 돈 많이 쓴 게임은 처음인데 돈쓰니까 돌아온 재투자가 «갑툭튀 신캐 투척» ㅇㅈㄹ 이거 로맨스 스캠 아냐??? 회사 본사 박살내고 싶다...
그나마 위안인건 과금 멈춰도 지금 다이아로 최애 백야 풀승은 가능할거 같단거? 근데 중티 백야 얘기에 뽑고싶은 마음 또 사라지게 만드네 개같은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