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진짜 못생겼는데 감자라고 벅벅 우기는 버러지 썩은 감자 말고 잘 씻은 세척감자 느낌 ㅋㅋㅋ 일애만 보면 은근히 섭컬에서 아예 수요 없는 느낌 아닌 것 같은데 난 얄쌍한 것보다는 그런 쪽이 취향인데 오토메에서는 못 본 것 같음
잡담 오토메에서는 감자상이 수요가 없나?
584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진짜 못생겼는데 감자라고 벅벅 우기는 버러지 썩은 감자 말고 잘 씻은 세척감자 느낌 ㅋㅋㅋ 일애만 보면 은근히 섭컬에서 아예 수요 없는 느낌 아닌 것 같은데 난 얄쌍한 것보다는 그런 쪽이 취향인데 오토메에서는 못 본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