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24년 8월부터 개발한 캐면 더더욱 이렇게 내면 안되는거 아냐?
무명의 더쿠
|
09:17 |
조회 수 162
급조(ㅋㅋㅋㅋㅋ) 캐릭터가 아닌데 얘 실장한 시점 모든게 다 급조로 느껴지잖아 그정도로 오래전부터 기획한거면 더더 심혈 기울여서 실장 준비를 해야지 떡밥 깔아놓고 캐설정 빌딩 빡세게 해서 내야하는데 어떻게 모든 요소가 파쿠리처럼 느껴지게 만드는거지?
개발시점 말도 그때 늑대인간 컨셉 남주 처음 기획 나오고 실질적 제작은 한참뒤였다에 한표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면 캐설정을 저렇게 해올수가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