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대로면 실장하면서 초반 카드부터 스킨십 수위 진도나가고
하반기에 기욱백야 이후 백야 출시예정(타 남주 백야 다 밀리게 생김)+생일카드까지 받는다네....?
이새끼들 수위 카드에 매출 잘나오는거 보고 무조건 야하고 자극적인거 좋아한다고 착각하는게 좃같아 타남주들은 그만큼 서사 쌓고 메타포가 쌓인 상태니까 수위카드가 좋은거지 그딴것도 없이 다짜고짜 초반부터 엉키는게 무슨 취향이야?
백야도 6남주면 앞으로 2달에 하나씩 낼 생각으로 돌려야하는데 돌릴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지금 신백야 ㅉㄹㅅ만 봐도 불안해죽겠는데 겜사가 대책도 없고 로드맵도 안 그리고 신캐 투하시킨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