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모바겜 여러개하지만 걍 압도적으로 태만한 운영인데 그래도 많이없는 여성향겜이라 유저들이 참은게 ㅈㄴ 컷다생각함 근데 진짜 이번은 계속 지적되던 문제들 하나도 개선안된채로 어그로만 끌면서 이렇게 신남주 내버리는게 유저들 뭘로보나싶어... 달에 최소 10은 쓴거같은데 현타옴ㅋㅋ
ㅅㅈㅎ 모바겜 여러개하지만 걍 압도적으로 태만한 운영인데 그래도 많이없는 여성향겜이라 유저들이 참은게 ㅈㄴ 컷다생각함 근데 진짜 이번은 계속 지적되던 문제들 하나도 개선안된채로 어그로만 끌면서 이렇게 신남주 내버리는게 유저들 뭘로보나싶어... 달에 최소 10은 쓴거같은데 현타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