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늑구 눈 색이 금색이잖아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일본 유튭 공계는 반응 왤케 좋음?
- 23:25
- 조회 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망계정인가 상시로 최애 절대 안 나옴 ㅠㅠ
- 23:25
- 조회 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섭종하고 신작내려는건가 싶기도함
- 23:24
- 조회 2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 얼굴조합에 낄수있다고 생각하는걸까
- 23:23
- 조회 3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이미 지 동물귀 있는애가 와버리면 앞으로 동물귀 컨셉은 어케 되는거임
- 23:22
- 조회 2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한중일이 그래도 비구매 덕질도 제일 지양하지않나
- 23:19
- 조회 6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귀4개는 왜 아무도지적안했을까?
- 23:18
- 조회 5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와중에 트위터 터졌다네
- 23:18
- 조회 186
- 잡담
-
- 일본 사고물건 감시협회3 게임 나오는거 특정 컬트 종교가 개발 중지하라고 협박이랑 압력넣는대 개발팀 내부에 특정 사상 가진 인물이 껴서 개발진 실명이나 계좌번호 넣고 있대
- 23:17
- 조회 58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과금순으로 따지면 동북아가 압승아님? 글로벌보다
- 23:15
- 조회 7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 23:11
- 조회 8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양덬들 노린캐인가
- 23:09
- 조회 8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국에는 트럭같은거 보내는거 없냐?
- 23:07
- 조회 7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 23:06
- 조회 6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모델링 저게 최선이야??
- 23:03
- 조회 67
- 잡담
-
- 마법의잉크) 게임은 점점오래되가는데 개발자들은 실력 느는거같아서 맘아픔
- 23:00
- 조회 7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 23:00
- 조회 7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백야 예정 이미지도 너무 구려…
- 22:58
- 조회 17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에버랑 협업하는 애라던데 ㄹㅇ?
- 22:53
- 조회 19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최애인데...
- 22:50
- 조회 2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