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냐들 힘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임 수익은 중국서버가 다 끌고가는데 왜 글로벌 타겟으로 캐를 내지?
- 23:11
- 조회 3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양덬들 노린캐인가
- 23:09
- 조회 5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중국에는 트럭같은거 보내는거 없냐?
- 23:07
- 조회 4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최애 등판때마다 20~30은 쓰는데.....
- 23:06
- 조회 4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신캐 모델링 저게 최선이야??
- 23:03
- 조회 58
- 잡담
-
- 마법의잉크) 게임은 점점오래되가는데 개발자들은 실력 느는거같아서 맘아픔
- 23:00
- 조회 6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진짜 운영 답도 없는데 유저들이 이해해주는게 컸다생각햇는데 그동안...
- 23:00
- 조회 6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백야 예정 이미지도 너무 구려…
- 22:58
- 조회 13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늑구 에버랑 협업하는 애라던데 ㄹㅇ?
- 22:53
- 조회 154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최애인데...
- 22:50
- 조회 16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우리 카테 불나니까 플 빨라지네......ㅎ
- 22:46
- 조회 12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아니 근데 순수하게 모델링이랑 pv퀄이 안좋아보여서 쟬 잡는다해도 속상할것같음
- 22:46
- 조회 4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최선이냐고...
- 22:45
- 조회 3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모델링 못 바꿈?
- 22:45
- 조회 9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지금 여깄는 씹덕들한테 늑대인간 컨셉으로 신캐 기획해봐라 해도 저것보단 다 낫게 뽑아옴ㄹㅇ
- 22:44
- 조회 8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근데 금안 이서언때 언급 종종 있지 않았어??
- 22:43
- 조회 5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금안이라는 특성을 저렇게 밖에 못함?
- 22:42
- 조회 6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Pv색체도 걍 진수의 늑대인간짤 느낌임
- 22:42
- 조회 153
- 잡담
-
- 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시작하려는데 뭐가 젤 나을까
- 22:41
- 조회 8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이게 무슨? 6남주가 끝이 아닐수도있다는거냐
- 22:41
- 조회 1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