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게임 뭘로 해? https://theqoo.net/game/4253249019 무명의 더쿠 | 16:48 | 조회 수 227 1. PC 2. 플스 3. 닌텐도 4. 엑박 5. 모바일 난 온리 플스인데 다들 뭘로 게임하는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