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운) 동맹전 핵쟁이들때문에 진짜 노잼이네 https://theqoo.net/game/4252720049 무명의 더쿠 | 08:03 | 조회 수 47 어느 동맹에서 핵쟁이 만났다더라 하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그게 우리동맹 얘기가 될줄은 ㅋㅋㅋㅋㅋㅋ 주말의 마무리를 핵쟁이들 만나서 동맹원들 단체로 적팀동맹 핵의심유저들 신고맥이고있는 이거맞냐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