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동맹에서 핵쟁이 만났다더라 하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그게 우리동맹 얘기가 될줄은 ㅋㅋㅋㅋㅋㅋ 주말의 마무리를 핵쟁이들 만나서 동맹원들 단체로 적팀동맹 핵의심유저들 신고맥이고있는 이거맞냐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