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3 리로드 좀 땡기는데 페5는 이미 페4에서도 빻았다고 느낀 부분 있는데 페5는 더하대서 손이 잘 안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쟁작 한섭도 나오면 좋겠다
- 10:04
- 조회 2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게임 계속 할꺼면 월정액은 해야됨 얘들아
- 10:03
- 조회 2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매출 역대급으로 ㅈㄴ망했으면 좋겠다
- 10:02
- 조회 3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나 하우주 신캐 추가될때 유입됐는데
- 09:58
- 조회 4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수요를 어떻게 모르지 게임사가?
- 09:56
- 조회 25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경쟁겜 생겨서 컨텐츠 생기길 바랬지 이딴식으로 경쟁하는건 바라지 않았다고
- 09:54
- 조회 4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5남주 만든사람 일찍이 퇴사하고 다른회사 갔다는 말도 있던데
- 09:52
- 조회 9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남주 실장으로 최애 백야 ㅉㄹㅅ 교차검증 당한거 같아서 개같다
- 09:52
- 조회 60
- 잡담
-
- 스팀머신 플스5보다 실제 성능 떨어지는게 유머다
- 09:51
- 조회 31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다떠나서 이 발자국 모델링도 짜침
- 09:48
- 조회 89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솔직히
- 09:40
- 조회 79
- 잡담
-
- 무당 두개의 심장 기대했는데
- 09:38
- 조회 46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하우주 멘스 제작 못했다는 소문도 봐서 걍 황당함
- 09:35
- 조회 113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6번째 캐 아예 안내는건 바라지도 않으니 일단 다시 들어가고
- 09:33
- 조회 59
- 잡담
-
- 사장 아들 나랑 같은 게임 하는듯...
- 09:32
- 조회 100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행탐 천장이나 쳐만들어
- 09:22
- 조회 52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24년 8월부터 개발한 캐면 더더욱 이렇게 내면 안되는거 아냐?
- 09:17
- 조회 121
- 잡담
-
- 명일방주) 티티 거른다말고 선택지 없었는데 티티랑 왕 쓰는거 보고 갑자기 뽑는다는 선택지가 생김
- 09:14
- 조회 51
- 잡담
-
- 우마무스메) 무료연 몇번 남았어?
- 09:13
- 조회 47
- 잡담
-
- 러브앤딥스페이스) 꿈에서 사실 pv의 캐는 페이크 였고 멘스에서 진짜 6캐 나오는꿈 꿈 ㅡㅡ
- 09:1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