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동이 끝나가는데 아직 티저도 안주는게 맞는거냐..ㅋㅋㅋㅋ소속사가 하는 일이 대체 뭐야ㅠㅠㅠ홍보도 숲별들한테 떠넘기고 앨범 불량난것도 우리가 하나하나 사진 다 찍어서 폼신청해야함 도대체 거기 직원들은 뭘하고 월급을 받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