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카페에서 채용하겠다고 해서 7월 시프트도 정해졌고 고용 계약서도 쓰기로 했어 근데 아까 당사가 워홀 외국인 고용을 시도한 적이 없고 본부에서 NG날수도 있으니 자기는 근무해주길 원하지만 양해+기다려달라고 옴 절차가 원래 반대 아닌가?.... 알아보고 난 뒤에 채용하겠다고 하지 않나? 안 되면 다시 구해야 하니까 시간이 아까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요새 날씨 애매해서 입을옷이 없어ㅠㅠ
- 22:12
- 조회 48
-
- 일본 일본 거의 10년 살았는데 최근 처음으로 슈퍼컵 초코칩 먹었는데
- 21:53
- 조회 138
-
-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 21:50
- 조회 113
-
- 일본 토우모로코시 자꾸 토우모코로시로 발음하게 됨
- 21:37
- 조회 125
-
- 일본 평소랑 다른 마루가메에 왔는데
- 21:28
- 조회 67
-
- 일본 마라탕 리샤오치랑 YGF 어디가 맛나?
- 21:12
- 조회 42
-
- 일본 양국복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별로 안맵더라고
- 21:00
- 조회 36
-
-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 20:44
- 조회 260
-
- 일본 수납 딱들어맞고 이런게 너무 좋아
- 20:19
- 조회 290
-
- 일본 3월생인데 이상하게 나이로 마운트? 걸리는 거 왤케 킹받지 ㅋㅋㅋㅋ
- 20:09
- 조회 212
-
- 일본 아디다스 일국대 져지 산 덬 있어?
- 20:02
- 조회 301
-
-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 19:53
- 조회 159
-
- 일본 눈 까뒤집는 일남들 왜이렇게 많냐
- 19:51
- 조회 393
-
-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 19:44
- 조회 157
-
- 일본 깻잎 수확한거 봐주라
- 19:25
- 조회 190
-
- 일본 무인양품 이 백팩 써본적잇는덬
- 18:30
- 조회 357
-
- 일본 水ぶくれ를 n년동안 水ぶくろ로 알고있었음
- 18:22
- 조회 242
-
- 유럽 지인들이 날씨 물어보면 여기 덥다고 해도 습도 낮아서 살만하잖아 이러니까 걍 날씨얘기안함
- 17:57
- 조회 232
-
- 일본 나 일본 와서 입냄새에 공기에 머물수있다는거 느낌
- 17:20
- 조회 280
-
- 일본 밖이 추운거니 우리집이 추운거니
- 17:05
- 조회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