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무명의 더쿠 | 19:44 | 조회 수 157

체인 카페에서 채용하겠다고 해서 7월 시프트도 정해졌고 고용 계약서도 쓰기로 했어 근데 아까 당사가 워홀 외국인 고용을 시도한 적이 없고 본부에서 NG날수도 있으니 자기는 근무해주길 원하지만 양해+기다려달라고 옴 절차가 원래 반대 아닌가?.... 알아보고 난 뒤에 채용하겠다고 하지 않나? 안 되면 다시 구해야 하니까 시간이 아까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요새 날씨 애매해서 입을옷이 없어ㅠㅠ
    • 22:12
    • 조회 48
    2
    • 일본 일본 거의 10년 살았는데 최근 처음으로 슈퍼컵 초코칩 먹었는데
    • 21:53
    • 조회 138
    2
    • 일본 이 아이스크림 맛있다
    • 21:50
    • 조회 113
    • 일본 토우모로코시 자꾸 토우모코로시로 발음하게 됨
    • 21:37
    • 조회 125
    5
    • 일본 평소랑 다른 마루가메에 왔는데
    • 21:28
    • 조회 67
    • 일본 마라탕 리샤오치랑 YGF 어디가 맛나?
    • 21:12
    • 조회 42
    1
    • 일본 양국복 제일 매운맛으로 했는데도 별로 안맵더라고
    • 21:00
    • 조회 36
    • 일본 이직활동 중인데 이거 맞나...
    • 20:44
    • 조회 260
    5
    • 일본 수납 딱들어맞고 이런게 너무 좋아
    • 20:19
    • 조회 290
    4
    • 일본 3월생인데 이상하게 나이로 마운트? 걸리는 거 왤케 킹받지 ㅋㅋㅋㅋ
    • 20:09
    • 조회 212
    3
    • 일본 아디다스 일국대 져지 산 덬 있어?
    • 20:02
    • 조회 301
    15
    •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 19:53
    • 조회 159
    2
    • 일본 눈 까뒤집는 일남들 왜이렇게 많냐
    • 19:51
    • 조회 393
    12
    •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 19:44
    • 조회 157
    5
    • 일본 깻잎 수확한거 봐주라
    • 19:25
    • 조회 190
    3
    • 일본 무인양품 이 백팩 써본적잇는덬
    • 18:30
    • 조회 357
    4
    • 일본 水ぶくれ를 n년동안 水ぶくろ로 알고있었음
    • 18:22
    • 조회 242
    2
    • 유럽 지인들이 날씨 물어보면 여기 덥다고 해도 습도 낮아서 살만하잖아 이러니까 걍 날씨얘기안함
    • 17:57
    • 조회 232
    2
    • 일본 나 일본 와서 입냄새에 공기에 머물수있다는거 느낌
    • 17:20
    • 조회 280
    2
    • 일본 밖이 추운거니 우리집이 추운거니
    • 17:05
    • 조회 217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