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무인양품 이 백팩 써본적잇는덬
201 3
2026.06.28 18:30
201 3
aebZEw

통근가방 바꿀까하는데 사용감 어때?? 

짐이 그렇게 많진않아서 엄청 큰건 필요없는데 가볍게 메기 괘않으려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06.27 28,33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92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629 일본 李로 시작하는 마라탕체인집 맛나? 19:53 1
237628 일본 눈 까뒤집는 일남들 왜이렇게 많냐 2 19:51 10
237627 일본 워홀 카케모치 구했는데 뭐지!? 19:44 21
237626 일본 깻잎 수확한거 봐주라 1 19:25 64
» 일본 무인양품 이 백팩 써본적잇는덬 3 18:30 201
237624 일본 水ぶくれ를 n년동안 水ぶくろ로 알고있었음 2 18:22 135
237623 유럽 지인들이 날씨 물어보면 여기 덥다고 해도 습도 낮아서 살만하잖아 이러니까 걍 날씨얘기안함 2 17:57 150
237622 일본 나 일본 와서 입냄새에 공기에 머물수있다는거 느낌 2 17:20 182
237621 일본 밖이 추운거니 우리집이 추운거니 9 17:05 150
237620 일본 しんにょう編 적을때 왜 점 두개나 찍냐는 소리 들어봤는데 5 15:29 321
237619 일본 쿠라마에 쪽에 좀 늦게까지 하는 카페나 바 같은 거 있을까 2 15:21 66
237618 일본 한국은행앱 쓰려면 5 15:13 227
237617 일본 다이소에 농심 닭개장 판다 4 15:12 267
237616 일본 나 이기분 알겠어 4 15:04 346
237615 일본 여름온도계속 이 정도면 얼마나좋을까.. 1 14:55 137
237614 일본 비 언제까지오냐 (도쿄) 7월 들어가면 비 그만 오려나 14:22 72
237613 미국 로보트 청소기 진짜 강추야 2 14:14 200
237612 캐나다 용기 내서 나 월드컵 본다고 동료한테 말했는데 아무도 안보나봐 1 13:45 154
237611 일본 이사가느라고 짐싸는데 4 13:40 284
237610 일본 입냄새 공격 존나 열받네 진짜 3 13:31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