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미국에 있고 대학원 다니고 인턴도 하는데 영어 진짜 브로큰이고 ㅋㅋㅋ ㅠ 주변 친구들이나 동료들이랑은 어찌저찌 소통하긴 하는데 이게 연애를 하려니까 과연 연애가 될련가 싶음 ㅋㅋㅋㅋ ㅠ 썸타는 애는 뭐 괜찮다 어쩌구 하는데 결국엔 소통문제가 발목 잡을듯..
난 미국에 있고 대학원 다니고 인턴도 하는데 영어 진짜 브로큰이고 ㅋㅋㅋ ㅠ 주변 친구들이나 동료들이랑은 어찌저찌 소통하긴 하는데 이게 연애를 하려니까 과연 연애가 될련가 싶음 ㅋㅋㅋㅋ ㅠ 썸타는 애는 뭐 괜찮다 어쩌구 하는데 결국엔 소통문제가 발목 잡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