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폭염땜에 대폭발해서 대중교통탈때마다 표정썩어있고 운동도 한번도안가고 집에오면 아무것도 안하고 무기력하게 과자먹으면서 누워있고(상급돼지라서 식욕이 사라지진않음) 남친한테도 이러면 안되는데 개짜증내고 난리났어.. 오피스에도 에어컨없어 우린 ^^.. 국가적으로 장기 대책 안세우면 나 이나라 떠야할거같아 이렇게는못살아
이번 폭염땜에 대폭발해서 대중교통탈때마다 표정썩어있고 운동도 한번도안가고 집에오면 아무것도 안하고 무기력하게 과자먹으면서 누워있고(상급돼지라서 식욕이 사라지진않음) 남친한테도 이러면 안되는데 개짜증내고 난리났어.. 오피스에도 에어컨없어 우린 ^^.. 국가적으로 장기 대책 안세우면 나 이나라 떠야할거같아 이렇게는못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