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샤프랑 아이리스오야마 중에 고민 중이거든출근할 때 타이머 맞춰놓고 나가고퇴근 후에는 너무 습하거나 하면 틀고 잘 때는 꺼놓으려고 했는데요즘 밤에도 좀 습해서 잘 때도 키는게 좋나라는 생각까지 와서ㅋㅋㅋ혹시 잘 때도 키는 덬들은 소음은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