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인데 다같이쓰니까 와이파이가 잘 안되서...아예 안될 때도 있고... 이럴거면 그냥 내가 개통하는게나을거같아...너무답답.... 인터넷은 설치되어있다고 해서 ....혹시 저렴한거 있으면 추천해주라 .... 난 일단 데이터는 라인모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