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외국인 환영 레벨 상관 없음이라는데
너무 내성적이고 아는 사람 1도 없어서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좀 재밌게 운동하고 동네에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 더 있었음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