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덬들 도와줘ㅜㅜ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시내가려고 난카이선탈때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98
난카이선에 예약필요없이 그냥 ic카드만 찍고타도 되는 열차가 있는지 궁금해
라피트만있어 아님 좀느린 일반급행같은것도있어??
라피트는 예약필수야? 자유석도 있니
가족이 오늘 오는데 (충전된 이코카 가지고있음)
맨날 JR만 타다가 지금 태풍때매 한와선 먹통되서 난카이타거나 버스타라고 하려는데
나도 난카이 안타봐서 모르겠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