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퇴근시간이 늦어서 평일엔 EMS를 못받아
그래서 음식류는 안받는단말야
(택배가 화요일에 도착해도 결국 재배달로 토욜밖에 못받음)
근데 엄마가 말도 없이 김치에 오이소박이에 보낸게
어제 도착해서 부재중으로 돌아갔는데
나보고 내일(=오늘) 재배달 해서 받으래
근데 나 오늘 회식이란 말이지
내가 분명 퇴근 늦어서 평일엔 절대 못받는다 했는데
어제부터 계속 택배 언제 받을꺼냐
일본은 부재중 택배 어찌 보관하냐
계속 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
내가 보내달란것도 아니고 누가 여름에 김치를 보내냐고..
하 정말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