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아니 누가 이 여름에 EMS로 김치를 보내냐구요..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207

내가 퇴근시간이 늦어서 평일엔 EMS를 못받아
그래서 음식류는 안받는단말야 
(택배가 화요일에 도착해도 결국 재배달로 토욜밖에 못받음)

 

근데 엄마가 말도 없이 김치에 오이소박이에 보낸게
어제 도착해서 부재중으로 돌아갔는데 
나보고 내일(=오늘) 재배달 해서 받으래
근데 나 오늘 회식이란 말이지

 

내가 분명 퇴근 늦어서 평일엔 절대 못받는다 했는데
어제부터 계속 택배 언제 받을꺼냐
일본은 부재중 택배 어찌 보관하냐
계속 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택배

 

내가 보내달란것도 아니고 누가 여름에 김치를 보내냐고..
하 정말 스트레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우리 구글워크스페이스? 로 바꿔서 구글채팅 쓰는데 이거 개인 채팅은 다른 사람은 못보는거 맞지ㅠㅠ?ㅋㅋㅋ
    • 12:05
    • 조회 40
    7
    • 일본 마른 사람들 잘 먹는 거 너무 부럽고 신기하고
    • 12:02
    • 조회 29
    • 일본 지진 요즘 엄청 잦네
    • 11:50
    • 조회 97
    3
    • 일본 지진
    • 11:49
    • 조회 16
    • 일본 지진인가?
    • 11:49
    • 조회 32
    1
    • 일본 지진?
    • 11:49
    • 조회 112
    9
    • 일본 한국이랑 일본 어디 응원하냐고 물어보는건 뭐야
    • 11:49
    • 조회 78
    4
    • 일본 전직 1차면접에서 다른 선고기업 있냐는 질문 ㅈㄴ 솔직하게 답해버렸는데 망한거겠지 ㅋㅋㅋㅋ ㅠ
    • 11:42
    • 조회 93
    4
    • 일본 일본사는 외국인이 체포당한 이유
    • 11:15
    • 조회 282
    12
    • 일본 간사이덬들 도와줘ㅜㅜ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시내가려고 난카이선탈때
    • 11:01
    • 조회 98
    9
    • 일본 아니 누가 이 여름에 EMS로 김치를 보내냐구요..
    • 11:01
    • 조회 207
    3
    • 일본 퇴직하고 나면 몇개월 내에 다시 구직해야 비자 문제 안 생겨?
    • 10:46
    • 조회 103
    4
    • 일본 나도 소뱅인데 데이터 엄청 느림 뭐지
    • 10:45
    • 조회 18
    • 일본 아니 축구로 왜 시부야 스크램블에서 이러는거냐
    • 10:40
    • 조회 121
    1
    • 일본 akb 차세대 3인방이라는데 해거방 덬들은 셋중 누가 젤 취향이야?
    • 10:37
    • 조회 192
    21
    • 일본 시나가와에서 비자갱신 신청한지 2~3주 되가는데
    • 10:22
    • 조회 122
    4
    • 일본 사쿠라지마 여행 가봤던 덬있어?
    • 10:20
    • 조회 64
    3
    • 일본 나 오늘 논다
    • 10:18
    • 조회 92
    4
    • 일본 일본 다음시합 화요일 새벽2시임 ㅋㅋ
    • 10:09
    • 조회 127
    2
    • 해외 다음 경기 우리 호주로 국적 갈아타야함 (11시!)
    • 10:04
    • 조회 110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