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스이파라 메론망고 타베호다이 갔다온 후기
170 3
2026.06.25 20:16
170 3


qYUrYQ

이거임 5000엔에 100분

사쿠란보랑 미야코지마메론 유바리메론 미야자키망고랑 시마바나나

얘네는 타베호 아님

GElvlq

실물 

잘라놓고 랩씌워놓고 그때그때 주는듯

OFzyAs

그외 국산메론두종류랑 파인애플이랑 타이망고 복숭아가 타베호

ouGsXJ

유바리메론 첫데뷔였는데 생각보다 그냥그랬어.. 흠 굳이? 이런느낌

국산메론 두종류가 둘 다 아주 맛있었음 아프로 마트가서 보이면 사먹을듯

복숭아 개맛없음 개비추

망고는 잘라둔지 오래돼서그런지 살이 많이 무르더라ㅠ 맛은있었는데 아타리하즈레 심한느낌


나는 뻥안치고 망고 세개 메론을 두통은 먹은것같아서 돈아깝지는 않았음

케이크랑 파스타 이런거 하나도 안먹고 오직 과일만 패고와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3 06.24 26,0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6,327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63 일본 지금 퇴근했어 22:09 4
237262 일본 요거 맛나보이지 않니 22:06 22
237261 일본 일본 사는 덬드라 후쿠오카 간 김에 마운자로 사오려고 하는데 1 22:01 32
237260 일본 과장님들이 한국 축구 사정 더 잘 알아.. 1 21:48 53
237259 일본 토리키 신메뉴 먹었저 1 21:05 155
237258 일본 허기진 배를 움켜쥐고 세븐을 가서 당당히 외쳤어 7 21:04 185
237257 일본 이치란 오랜만에 먹었는데 좀 단맛이 쎄? 3 20:46 70
237256 일본 드럭 바디워시 쓰는 덬들 추천해주라 뭐 쓰는지 2 20:24 62
» 일본 스이파라 메론망고 타베호다이 갔다온 후기 3 20:16 170
237254 일본 참외 두개 198엔 5 20:16 130
237253 일본 무묭상 너 재택 많이해서 悪目立ちしていますㅇㅈㄹ떠네 7 19:39 353
237252 일본 여기서 추천해준 마운자로 병원 약받고 집가는 중인데 6 19:38 208
237251 일본 인스턴트 라면은 진짜 우리나라 최고아니냐? 4 19:33 198
237250 일본 매운비빔면.... 4 19:25 225
237249 일본 야마노테선 오카치마치에서 문 열리니까 야키토리? 냄새 미친다 1 19:23 99
237248 일본 전철 입냄새 쩐다 19:20 59
237247 일본 우에노 한식당 추천해줄 새럼~!!! 9 19:08 123
237246 일본 상사가 理不尽하게 혼낼 때 직접 따져? 3 19:02 157
237245 일본 슈퍼에서 부대찌개 햄이랑 비슷한 거 있을까 2 18:39 85
237244 일본 일본 침술(접골원에서)은 한국이랑 좀 달라? 3 18:30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