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는 아직인데 일부 유통채널에서 이미 언락폰 출고가 인상됐음
아마 17을 먼저 올리고 그 가격 그대로 18을 출시할지도 모르겠는데
참고로 7월10일 아마존프라임세일에 아이폰에어 나온다고 예고뜬지라
아마 이게 아이폰을 덜 비싸게 구입할 마지막 찬스일지도?
덧붙여 아이폰에어는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지만 17프로와 함께 12기가램 탑재라서
차기 시리AI 전기능 업데이트되는 마지노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