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회사다니고있고 사회보험 가입중인데만약에 내가 일 그만두고 대학원들어간다면국민건강보험 그거는 전년도 수입 기준이니까 1년간은 보험료 비싸게 내야할까?? 아님 실직?중 상태니까 조금이라도 감면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