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요즘 잠을 못자서 미치겠음
나 열시부터 불끄고 누웠는데 걍 명상했음청년됨
멜라토닌이랑 마그네슘도 먹고있음
뭐 심신이 불편하다 이런것도 없음 나 너무 지극히 건강하고 내일 스위파라가서 망고랑메론타베호다이 먹을거임 (진짜 건강하다는뜻)
오늘 낮에 ㅈㄴㅈㄴ 졸렸는데도 낮잠도 안자고 밤에 자려고 뻐김 평소에도 절대 안잠 ㅋㅋ 주말에도ㅠㅠ
안그래도 잠안와서 스트레스받는데 화장실가서 핸드폰 잠깐 들여다보니까 광고로 그 수면보조?서프리 뜨는데 좀 혹함
병원 안가고 드럭에서 파는것도 효과 좀 있나...?ㅠㅠㅠ 먹어본 덬 혹시 있어???
진짜 미치겠음 나는 여섯시에 일어나야하는데 두시까지 잠이 안와!!!
이게 한 이주?? 는 된것같긴한데 진짜 이유를 모르겟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