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뭐 저덬보고 망하라고 저주를 퍼 부운 것도 아니고
월급 세금 떼면 200도 안될거고 애초에 30중반 신입 잘 뽑지도 않을거고 잡일 맡을 수도 있다
일본에 가고싶은거면 현실적으로 회사 들어가는거보다 석사유학이 나을수도 있다고 국비로 블랙 들어간다고 현실이 나아지진 않을거 같단 말 했다가
너무 현실을 모르는거 같아서 개발에 대한 기초 지식이 있긴 있냐 물었더니
오만 저주를 퍼붓고 현실적인 조언이라했더니 그런 말 하냐고 새 글 파서까지 그덬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진짜 내가 못할 말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