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왜 우린 지원금 안주나 햇더니 이미받앗엇네 ㅋㅋㅋ
131 4
2026.06.24 16:28
131 4
4월달에 왔엇다 ㅋㅋㅋㅋ 현금없어서 잘 썻던 기억이....

천엔씩 5장왓엇음 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88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7 17:55 37
237087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17:52 34
237086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17:51 45
237085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5 17:47 38
237084 일본 아이티덬인데 솔직히 연봉만 깍으면 일할데야 충분히 구하지 17:46 35
237083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3 17:37 103
237082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1 17:37 56
237081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3 17:35 88
237080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77
237079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71
237078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1 17:32 44
237077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93
237076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1 17:27 70
237075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77
237074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65
237073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5 17:22 106
237072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7 17:19 100
237071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20 17:18 92
237070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8 17:13 86
237069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8 17:13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