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얘들아 영주권을 가나자와에서 넣는데 도쿄로 이사하면
92 2
2026.06.24 16:26
92 2

 

 

심사가 도쿄로 넘어갈까? 

 

아는 사람 있으면 알랴줘~~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87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17:47 4
237086 일본 아이티덬인데 솔직히 연봉만 깍으면 일할데야 충분히 구하지 17:46 17
237085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3 17:37 68
237084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1 17:37 36
237083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3 17:35 53
237082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5 17:34 54
237081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3 17:32 59
237080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1 17:32 37
237079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75
237078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1 17:27 64
237077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7 17:26 65
237076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2 17:25 50
237075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5 17:22 87
237074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7 17:19 80
237073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18 17:18 80
237072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8 17:13 72
237071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8 17:13 97
237070 일본 수도세 잘못나온건가..? 1230엔 나옴 4 17:12 62
237069 일본 화미마 크리스피치킨 마라탕맛 (06/23~) 1 17:06 57
237068 일본 IT는 국비 스타트더라도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오오테 관리직도 가능하잖아 8 17:02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