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취율 0퍼센트였는데
다이어트하느라고 자취 80 외식20 정도로 줄였는데도 이번달 식비 4.4 나왔음.... (5월25~현재)
도시락도 거의 맨날 싸가고 주말 외출은 거의 없는정도..? 그냥 주말에 밖에 나가서 뭘 안먹었던것같은데..ㅠㅠㅠ
장보는것도 일부러 걸어서 20분거리 교무슈퍼 가서 냉동야채 사서 채소는 이걸로 충당했는데..ㅠㅠ 고기도 소고기 이런거 일절 안먹고 닭가슴살만 씹었는데 대체 왜... 진짜 한끼에 계란으로만 뗴운적도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