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펫 ok이긴한데 목줄이랑 입마개는 해야지
엘베 태울때도 그냥 개만 덩그러니 있어서 뭐야하고 물러나니까 계단으로 주인 뛰어내려오더라 ㅋㅋ 뭔짓이냐고 했는데 자기 운동하는거래 미쳤나봐
애기들도 많이살고 외국인도 많이사는 아파트인데 개는 또 덩치 큰애들만 많이 키우고 목줄도 안해
1) 핏불 테리어 (American Pit Bull Terrier)
2)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3) 불 테리어
요거 세마리가 내가 사는 주 기준 위험견으로 분류된 견종인데 기준이 엄청 빡쎄거든 견주 적성 증명도 받아야하고 목줄에 입마개 기본인데
절대 안하더라고 우리 아파트에 핏불만 4마리 정도 있는듯 AmStaff도 있음. 여긴 일독 부부인데 입마개,목줄 남자는 꼬박꼬박하고, 여성분은 잘 안해...
주말마다 근처 공원에서 자주 마주쳐서 알아. 일본은 안해도 괜찮아서 (맞아? 일덬들 있으면 알려줘..) 자꾸 깜빡깜빡한다는데
이 개가 실제로 다른 강아지 물려고 달려든 적도 있어서 문제가 좀 됐었는데도 죽어도 안하고 다님;
몰래 사진찍어서 신고때리고 싶을 정도로 많이 다녀서 한번은 하우스 마이스터한테 말했는데 본인도 여러번 신고했지만 행정위반이라 벌금형이 끝이래
게다가 벌금 1만 유로 어쩌구 하는데 실상은 단순 경고나 소액으로 끝난다더라고
애초에 주인들이 들어먹질 않는대, 오히려 화낸다더라ㅋㅋㅋ
실제로 우리 아파트에서 개 압수 당하고 쫓겨난 사람이 있어서 공고문에 개 조심하라 (주인들에게) 했는데 응 어쩔~ 급으로 무시
아까도 쓰레기 버리러갔는데 목줄 입마개 안된 핏불새끼가 짖고 으르렁거리면서 어슬렁거려서 쓰레기 결국 못버림
주인은 벤치에 앉아서 휴대폰 하고 있더라 그래서 그냥 한탄하면서 썼음..ㅜ
이사가 답인데 집구하기 더럽게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