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어제 잘산템에 양산? 올려준덬 고마워 https://theqoo.net/foreign/425470423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3 난 자동 말고 그냥 기본 샀는데 1300엔정도에 사서 너무만족이야ㅎㅎㅎ 댓글 달려고 찾는데 뭐라 검색해야 나오는지 모르겠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