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가서 진짜 무슨 전국투어돌듯이 매번 가족 투어돌고오는데
수술하나가 하고싶어져서 이런경우 경험있나해서
실밥풀어야되거나 하는 경우는 그거 풀때까지 한국에 있어야하는거지?
휴가도 좀 걱정이고 병원 선택은 어떻게했나 그런것도 궁금해
나는 한국가서 진짜 무슨 전국투어돌듯이 매번 가족 투어돌고오는데
수술하나가 하고싶어져서 이런경우 경험있나해서
실밥풀어야되거나 하는 경우는 그거 풀때까지 한국에 있어야하는거지?
휴가도 좀 걱정이고 병원 선택은 어떻게했나 그런것도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