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싶은데 위에선배들이여기만큼 많이쥬는데 없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망설여져 기뵨급 26넘고 인센티브 고정 3개월분에 전년도평가에 따라 다른 인센티브가 있어 이건 랜덤인데 지금까진 다 3개월치좀넘게 받음입사 2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