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무렇지 않게 겉으론 잘지내서 몰랐는데 결국 시간 지나면 말나오거나 아님 지발로 사고쳐서 결국 평판 떨어짐... ㅋㅋㅠ 결과론이나 쎄믈리에 뭐 이런게 아니라 그냥 결국 사람 보는 눈은 다들 비슷비슷하구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