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n살인데 동년배 일본인 만나면
남녀불문 빅뱅 좋다고 하는 일본인 아직도 많더라
탑은 다시 빅뱅 안하냐 묻는 애들도 있고
지디 멋있다고 하는 애들 진짜 많더라
정작 나는 이 때 제돌 파서 케돌 자체를 잘모르는데
여튼 아직도 좋아한다는 소리 들리는게 신기해
3n살인데 동년배 일본인 만나면
남녀불문 빅뱅 좋다고 하는 일본인 아직도 많더라
탑은 다시 빅뱅 안하냐 묻는 애들도 있고
지디 멋있다고 하는 애들 진짜 많더라
정작 나는 이 때 제돌 파서 케돌 자체를 잘모르는데
여튼 아직도 좋아한다는 소리 들리는게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