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도 있고 한국 본가에 가져가도 잘쓸거같은 템들은 가져가고싶은데ㅜㅜ 이미 수하물은 20kg 2개+7kg 가능해
이거 정상인가,,,ㅋㅋ
Ex)스위스 여행갔다와서 산 과도,친구가 생일선물로준 빵칼(4년내내잘씀, 칼한번도 안갈았는데 잘듬)
모니터 위에 다는 라이트, 반원형 폼롤러
주로 이런것들이야 ㅋㅋ
차라리 안쓰고있던 물건이면 버리기 쉬운데말이지
이거 정상인가,,,ㅋㅋ
Ex)스위스 여행갔다와서 산 과도,친구가 생일선물로준 빵칼(4년내내잘씀, 칼한번도 안갈았는데 잘듬)
모니터 위에 다는 라이트, 반원형 폼롤러
주로 이런것들이야 ㅋㅋ
차라리 안쓰고있던 물건이면 버리기 쉬운데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