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서비스업애서 일하는덬들아ㅜ기본급어느정도야?
94 5
2026.06.23 22:19
94 5
이직하고싶은데 위에선배들이

여기만큼 많이쥬는데 없다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망설여져 

기뵨급 26넘고 인센티브 고정 3개월분에 

전년도평가에 따라 다른 인센티브가 있어 이건 랜덤인데 지금까진 다 3개월치좀넘게 받음

입사 2년차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4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26 일본 주변에 여전히 빅뱅 좋아하는 일본인 많네 2 23:07 60
237025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 시작~~~~ 2 23:06 29
237024 일본 일요일에 오타쿠 장르 이벤트 열어서 가야하는데 태풍 응원하고 있음 1 22:56 41
237023 일본 바닥 카펫 재질이면 청소기 22:55 19
237022 일본 오늘 코파일럿한테 22:40 49
237021 일본 귀국짐싸는데 애착물건.. 13 22:31 165
» 일본 서비스업애서 일하는덬들아ㅜ기본급어느정도야? 5 22:19 94
237019 일본 6월말인데 전기장판이라니🤦‍♀️ 3 21:58 73
237018 일본 물가상승 월급에 반영 안되는 곳이 많아? 7 21:54 116
237017 일본 축구선수인데 황희찬이랑 닮은 선수 볼 때마다 누군지 너무 궁금했음 4 21:50 116
237016 일본 잠들어서 택배 못받은적 처음이야… 21:42 38
237015 일본 니사 하는 덬들 어디 증권회사 계좌로 했어? 18 21:12 171
237014 일본 어제 잘산템에 양산? 올려준덬 고마워 3 21:10 137
237013 일본 마늘쫑비빔밥 궁금해서 사러갔는데 600엔어치가 최소단위임 1 21:08 92
237012 일본 집세 3000엔 오른거면 선녀지..? 1 21:07 74
237011 일본 히로유키 비호감이었는데 1 21:05 161
237010 일본 아 오늘뭐씌였나 내려야할 역 2번놓침 20:50 21
237009 일본 지금 장마철이니 수박은 당연히....? 노맛인가? ㅠ 3 20:39 75
237008 일본 멜론 엄청큰거 800엔에사고 좋아했는데. 3 20:39 175
237007 일본 쎄하거나 싫었던 사람들 다 회사에서 평판 나락가서 신기함.. 2 19:16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