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늘 집에 오니 관리회사에서 우편 와있어서
불길한 예감으로 봤더니 내년 갱신때 불가피 하게
올리게 됬다면서 6만엔에서 6.3이래
근데 이거 갱신되는 달 부터 적용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