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공항에서 받는다는데 난 못받았어 전입신고하면 2주안에 집으로 배송된다고 해서 계속 집 안에서 대기중 2주안에 오는 건 맞겠지........재류카드 없으니까 핸드폰 통장 등 되는게 없어서 답답하다ㅠ